사업소개

인류의 건강과 더 나은 삶을 위해 게놈앤메디신은 미래를 준비합니다.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합니다

게놈앤메디신은 수천 년에 걸쳐 발달해 내려온 동양의학 및 사상체질론과 서양의학의 유전자 정보에 대한
깊은 이해와 끊임없는 연구로 고객님께 꼭 필요한 체질맞춤형 건강관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연구개발방향

게놈(GENOME)에서 시작합니다

게놈(GENOME)은 인체의 유전정보를 가진 최소 단위입니다.
게놈 유전자지도는 인체 내에서 세포의 재생과 복제에 관여합니다. 이것은 사람마다 다르며, 향후 2세에게 전달될 유전자정보를 지니고 있습니다.
게놈 유전정보는 체질론과 깊은 상관 관계가 있으며, 실제로 동양의 체질 분류와 서양 유전자지도의 특정염색체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다는 사실이 과학적으로 입증된 바 있습니다.

게놈앤메디신은 이 유전정보를 지닌 게놈과 체질구별과의 상관관계를 연구하여 20여년 전부터 약리학적 성분의 활성에 초점을 맞추고, 실질적으로 임상실험을 통하여 자료를 수집하고 통계치를 구체화시켜 왔습니다.
그리고 동양의 체질과 서양의 유전정보에 따라 걸리기 쉬운 병과 이를 치유하는 약재가 차별화 된다는 점을 예의주시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자료 수집 및 끊임없는 연구를 해오고 있으며, 체질에 맞춘 건강관리가 가능하도록 핵심 기술력 축적과 새로운 제품 개발에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연(NATURAL)에서 찾은 원료로 건강하게

자연에서 찾은 원료와 게놈앤메디신의 기술로 건강한 삶을 제시하고, 사람과의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합니다.

게놈앤메디신은 오가피, 다래, 모과, 노근, 미강, 포도씨, 노근, 솔잎, 송절 등 자연에서 찾은 원료의 활성 성분을 분석하고,
인체의 유효성을 연구하여 이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다수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옛부터 우리 조상들이 이용하던 안전하고 몸에 좋은 자연의 천연 약재를 과학적 원리로 배합하여 원료 고유의 영양분을 그대로 담아내고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 성분을 풍부하고 균형있게 공급해 줍니다. 또한 일시적인 증상 완화보다는 우리 몸의 근본적인 건강 개선과 질병 예방을 추구합니다.

핵심기술 - 특허받은 어린콜라겐(FSC)

게놈앤메디신은 효소분해공법을 이용해 어류의 비늘에서 저분자 콜라겐을 추출하는 독점기술로 국내 콜라겐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오랜 연구개발 끝에 2007년 6월 어류의 비늘을 이용한 콜라겐 제조공법을 특허 등록하여 자사의 핵심원료인 어린콜라겐(FSC)을 양산하고 있습니다.

일반 동물성 콜라겐은 분자량 5,000 달톤의 격자 모양으로 이뤄져 체내 흡수가 어렵지만, 자사의 어린콜라겐(FSC)은 효소분해공법으로 분자량을 500 달톤 이하로 저분자화하고, 수용성화해 8.5도에서도 용해할 수 있습니다.

게놈앤메디신의 FSC(Fish Scale Collagen)는 피부 보습,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피부 쪽의 기능만 인증된 어류의 껍질에서 추출한 타 업체의 어류콜라겐보다 지표 성분상 훨씬 많은 아미노산으로 조성된 세포 및 조직의 재생과 복원에 필요한 19가지 아미노산을 함유한 무색 무미 무취의 차별화된 100% 먹는 어린콜라겐입니다.